자주하는 질문

티웨이 항공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여행용품 종합쇼핑몰 t’mall

쇼핑몰 카테고리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상품을 취소/교환/반품 하고 싶어요.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취소/교환/반품은 고객센터 연락 후 확인 가능합니다.

    또는 1:1게시판에 자세한 사항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려 조취하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 교환/반품시 고객센터에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신청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 변심 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를 차감한 금액이 환불되며,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 가능하여야 합니다.
    - 상품 불량인 경우는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이 환불됩니다.
    - 출고 이후 환불요청 시 상품 회수 후 처리됩니다.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 상품페이지에 교환/환불/AS에 대한 브랜드 개별기준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내용이 우선 적용 됩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2. 교환·반품 비용이 얼마인가요?

    반품배송비 : 편도 2,500 (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5,000) / 교환배송비 : 5,000원 입니다.

  3. 티웨이항공 회원인데 t'mall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티웨이항공 회원이더라도 t'mall 회원가입을 하셔야 티몰 회원서비스 제공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4. t'mall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5. t'mall에서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바로구매하기 하신 후, 나타나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을 선택하시면 바로 주문결제창으로 넘어갑니다. 

  6. t'mall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절차가 진행됩니다.


    [필독] 

    -탈퇴요청시 보유하신 적립금/쿠폰은 즉시소멸되며 환불 또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탈퇴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검토 후 탈퇴 진행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회원탈퇴 후 5일까지 보관 후 모두 삭제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 3년

  7.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정보변경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8. 배송비가 별도로 추가되는 상품이 있습니까?

    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송비 2,500원이 발생됩니다. 

  9. 주문을 완료했는데 색상이나 사이즈를 변경할 수는 없나요?

    제품 발송상태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결정되므로,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 또는 1:1게시판에 자세한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립니다. 

  10. 주문한 상품중 일부만 받았어요.

    주문하신 각 제품의 물류창고가 각각 다른 경우, 그리고 재고현황에 따라  제품별 배송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일부상품 수령하신 후, 2~3일이 지나도 나머지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조취하도록 하겠습니다.  

  11.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신후 결제가 완료후 택배가 출발한 다음 날부터 서울/수도권/대도시 지역은 2~3일, 이외에 지방은 약 3~4일, 도서/산간지역 4일 이상 소요됩니다.
    단, 배송기간 내에 국경일, 공휴일이 있을시에는 배송업체의 사정상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급업체 배송일 경우 특성상 4일 이상 소요될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급업체 배송 제품은 주문상세 페이지 배송구분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2.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도 배송 확인이 가능한지요?

    페이지 상단의 주문배송을 클릭하신 후 주문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13. 기본 배송비가 얼마인가요?

    3만원 미만 2,500원 배송비 별도입니다.

    3만원 이상 무료배송입니다.

  14.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발송상태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결정되므로,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 또는 1:1게시판에 자세한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립니다. 


  15. 결제수단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 국내에서 사용가능한 신용/체크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 휴대폰 소액결제


    위와 같이 결제수단이 가능합니다.

FAQ 검색

LOGIN

환영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상단으로 ▲
맨아래로 ▼

프로모션


공지사항 더보기
고객센터
1522-7361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오후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질문과답변
티웨이몰 t'mall

제이유디지탈

대표이사 : 채일향 | 사업자번호 : 106-86-4290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07-서울용산-06932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선인상가 22동 1층 20~22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율리아 | TEL : 070-8275-4580 (월~금 09:00~18:00)

티웨이

대표이사 : 정홍근 | 사업자번호 : 101-81-94800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3-서울성동-0169
서울시 강서구 하늘길 210 국제화물청사 3층 | TEL : 1688-8686

* 본 사이트는 ㈜제이유디지탈의 책임하에 운영되고 있으며, 티웨이항공은 상품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